요구르트와 낫토에 포함 된 [유산균] 이 면역력을 높여,쉽게 병에 걸리지 않는 몸으로 만들어 주는 것은 익히 알고 계신다고 생각합니인간과 마찬가지로, 양식 물고기와 가축도 마찬가지입니다.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도달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대부분이 대장으로 이동하는 동안 사멸됩니다."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살아있는 유산균을 장까지 운반 할 수 있을까?"그 연구 끝에 탄생한 것이 유산균을 대나무로 배양 · 발효시킨 영양 보조 식품 입니다.
대나무 섬유에는 많은 구멍이 있습니다 (다공질 구조),여기에 유산균을 배양 (발효)하여 유산균을 산 채로 장까지 전달합니다.
대나무를 균상함으로써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도달하여 면역력 UP · 건강 증진 효과 등을 기대할 수있습니다.
대나무 × 유산균 영양 보조 식품을 먹이에 섞어 가축과 양식 물고기에주는 것으로,면역력이 향상되어 질병에 잘 걸리지 않게됩니다.또한 장의 움직임이 좋아지는 것으로,지금까지 먹인 먹이의 영양성분이 효율적으로 흡수되기 때문에 "육질이 향상됬다"는 목소리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 효과는 개체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영양 보조 식품의 효과를 반드시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유산균은 장내에서 1 주일 정도 밖에 살 수 없습니다.또한 스트레스와 노화에 의해서도 장내의 좋은 균은 점점 줄어 듭니다.그래서 먹이에 매일 제대로 배합하는 것으로,먹이에 매일 제대로 배합하는 것으로, 질병에 걸리기 어려운 건강한 몸만들기와 육질 개선에 도움이됩니다.

모든 제품에 유산균이 더욱 효과적으로 활동한다고 알려진 대나무 분말과 올리고당을 배합하였습니다.완전히 새로운 타입의 유산균 사료입니다.양식 물고기용, 가축용, 농업 퇴비 등 각각 최적의 혼합을하고 있습니다.
대나무 분말
국산 죽순대
섬유질이 풍부하고, 소화 기관에서 오래 유지되기 때문에 유산균의 효과가 올라갑니다.항균 효과, 미네랄도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건강 증진과 스트레스 감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유효 성분 (페놀류 · 플라보노이드 등)에 탈취·항균도.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카제이등 2 종류
(농림수산성 승인)
정장(대장내 균형을 잡음)작용에 의한 소화 균형을 개선.
면역력 향상으로 질병의 발생을 미연에 방지.어류 · 가축 · 흙을 건강하게합니다.